당진 글램핑 초락나루 펜션 글램핑 당진 가볼 만한 곳

당진 글램핑 초락나루펜션 & 글램핑은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한 펜션&글램핑입니다.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에서 다양한 객실과 텐트 타입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진 글램핑 초락나루펜션 배치도

(출처 : 초락나루펜션)

당진 글램핑 초락나루펜션 & 글램핑 위치 및 시설 이용료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객실 타입과 글램핑 텐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글램핑 1호실 ~ 10호실 + 바베큐 조식포함 : 209,000원
  • 펜션 1호실 ~ 4 + 바베큐 조식포함 : 219,000원
  • 펜션 온돌 1호실 ~ 2호실 + 바베류 조식포함 : 289,000원

초락나루 이용 확인사항

(출처 : 초락나루펜션)

초락나루 펜션 & 글램핑 즐기기


초락나루펜션 & 글램핑은 숙박및 바베큐와 조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무한리필 바베큐와 캠프파이어는 초락나루 글램핑의 최고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락나루 글램핑 텐트

(출처 : 초락나루펜션)

당진 글램핑 초락나루 펜션 부대시설 및 이용후기

초락나루펜션 글램핑 부대시설

초락나루펜션 글램핑에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사계절 즐기는 바베큐장, 그리고 매점과 족구장 등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수건과 세면도구만 챙기면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초락나루펜션의 이용 후기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펜션 내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당진 시내가 멀어 주변에 편의시설이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펜션 내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니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펜션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당진 가볼 만한 곳

초락나루펜션 인근에는 여러 관광지가 있는데 제가 추천 하는 관광지 세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 왜목마을 : 왜목마을은 충청남도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마을의 이름은 마을의 지형이 바다로 왜가리 목처럼 가늘고 길게 뻗어나갔다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왜목마을은 서해에서 유일하게 일출과 일몰을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특히 11월부터 3월까지의 일출은 마치 한 폭의 동양화처럼 아름다워 매년 10만여명의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 아미미술관 : 아미미술관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한 사립 미술관입니다. 1994년 옛 유동 초등학교를 임차하여 창작 공간으로 시작하였고, 2000년 옛 유동 초등학교를 매입하였으며, 2010년 10월 11일에 ‘아미미술관’으로 미술관 등록을 하였습니다. 지역민들의 예술 활동과 전시 공간 부족을 해결해 지역 문화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장고항 : 석문방조제와 왜목마을 중간에 있으며, ‘장고항’이란 이름은 포구의 경관이 장고 “장구”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장고항은 실치의 주산지로 유명합니다. 3~4월에 실치가 가장 많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때는 실치회를 맛볼 수 있습니다. 장고항에는 왜목마을과 함께 당진시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장고항에는 갯벌 체험, 해산물 음식점, 관광 기념품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자매사이트 : 모아리뷰 리뷰나라 클릭원